모바일 플랫폼
챗봇(Chatbot) 서비스 플랫폼
인공신경망(Artificial Neural Network) 알고리즘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유연하고, 정확하고 빠르게 찾아내 안내 할 수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레거시 서비스(REST API, Push, SMS/MMS 등)와 연동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구축사례 : SK텔레콤 사내 챗봇 서비스 플랫폼
상황인지 서비스 플랫폼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폰 센서 정보를 통해 사용자의 상황을 인지하고 학습하여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예측합니다.
예측된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 관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와 연계하는 지능형 플랫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구축사례 : SK텔레콤 Be-Me 플랫폼
- 구축사례 : SK텔레콤 EGGO Mate 앱
모바일 프로파일링 서비스 플랫폼
소프트웍스의 사용자 프로파일링 특허(제10-1669253호) 기술 기반으로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내장된 정보(센서, 설정 값, 설치App 등)를 분석하여 사용자의 나이, 성별, 종교, 결혼 유무, 직업군, 관심사, 수면시간, 운동시간, 라이프 스타일 등의 사용자 정보 도출이 가능하며 이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와 연계 하는 플랫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구축사례 : 소프트웍스 HowI 앱
통화 기반 개인화 서비스 플랫폼
고객의 통화 기록(위치, 키워드, 패턴 등) 데이터를 재-해석(再解釋)하여 사람과의 관계 중심으로 시각화한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별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플랫폼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구축사례 : SK텔레콤 Call Story 앱